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IP vanish, Hide My ass VPN 후기

주상정보 2018.04.14 02:42

IP vanish VPN 그리고 Hide My ass VPN 써야할까?


Hide My ass 그리고 IP vanish 이런 vpn 사용하시거나 하실 분이 거의 없겠지만... 혹시나 궁금해하실분이 계실까봐 써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그렇지만 해외 vpn 리뷰에서도 순위권에 못드는 이유는 뭐 뻔합니다. 가성비가 안좋거나, 그 가격에 특별히 내세울 장점이 없기 때문이지요.


둘다 매우 평범한 vpn 서비스 입니다. 그런데 가격을 더 내리자니 서버 운영이 안되고.. 올리면 폭망이고 딜레마에 있는 수많은 VPN 업체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IPvanish



IPvanish는 다른 업체보다 환불 보증 기간이 매우 짧습니다. 유명한 VPN들이 대부분 30일인데 반해 여기는 7일입니다. 뭐 테스트 해보기는 충분하지만요.



인기가 없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가격입니다... 속도가 더 빠른가? 아니면 극강의 보안성을 자랑하는가? 다 아닙니다.. 도무지 탑클래스 업체들과 비교해서 경쟁할만한 강점이 없는데 가격만 최고등급 입니다..


Hide My ass


Hide My ass는 이름은 시원시원한데 여기도 참.. 이해불가 입니다. 1년짜리를 끊어도 가격이 무려 매달 7달러에요.. 그만큼 더 빠르냐, 뭐가 더 좋냐.. 모르겠어요..


객관적인 스펙만 따져봐도 그렇고 그리고 퍼포먼스는 떨어지고.. 무슨 배짱인지 모르겠어요..


제 말이 믿기지 않으시면 한번 써보고 환불받으시면 됩니다.


VPN 고르실때 잘 모르시겠다면 [VPN 추천 비교 리뷰] 여기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제가 이것저것 사용해본 경험과 거의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