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스트아크 해외접속 방법을 알아봅시다!

요즘 로스트아크 하는 분들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피씨방에 가보면 배틀그라운드는 거의 사라지고 로스트아크 게임 화면이 떠있는 것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바드,아르카나,서머너,호크아이,데빌헌터,블래스터,기공사,인파이터,배틀마스터,워로드,디스트로이어,버서커 헉헉 직업도 꽤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인파랑 배마 추천드림..)




로스트아크가 해외접속 차단을 더 강화하면서 외국에 계시는 분들이 발을 동동 구르고 있습니다. 그동안 키워놓은게 있는데 갑자기 끊겨버린분들도 계시고..


재미있는게 중국사람들이 엄청 하고싶어서 안달이더라구요 ㅋㅋ 제발 미세먼지 같은 것들 좀 사라져줬으면..


절친 중 하나가 베트남 호치민에서 일하고 있는데 갑자기 IP 차단 됐다고 징징거리더군요 ㅎㅎ




정확한 정보는 아니지만 가까운 미래에 로스트아크 해외 서비스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홈페이지 채용정보에 가보면


<[LOST ARK] 해외 서비스기획 담당>을 뽑는 글이 올라와있더군요.


우대사항에 보면 

  • 영어 / 중국어 사용 능통자
  • 영어권 / 중국 현지 학업 / 근무 경험

이렇게 올라와있는 것을 보면 중국과 미국, 유럽쪽을 같이 계획하는 것 같습니다. 이미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확인했으니 머뭇거릴 필요가 없겠지요.



하지만 그게 올해안에는 불가능할거고.. 2019년 상반기일지 하반기일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지금 당장 게임을 해야하는 사람들에게는 해외에서 접속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외국에서 하려면 로스트아크 VPN 필수

우선 다들 무료 VPN부터 시작해보셨을테지만 무료 중에서는 한국 IP를 제공하는 VPN이 거의 없습니다.


그나마 Softether VPN(VPN gate)가 있지만 이미 시작부터 막혔었다고; 수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니 그럴 수 밖에요.




한국 VPN 업체는 어떨까?

사용해 보신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인벤 등 게이머들이 많은 곳에서 별로 추천받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제 경험상으로는 크게 3가지가 문제 입니다.


  1. 가격 - 한국 업체들이 대부분 소규모인데도 가성비가 해외 유명 VPN에 비해 별로 좋지 않습니다.
  2. 속도 - 들쭉날쭉에 정말 느린날도 꽤 많습니다.
  3. 환불 - 환불기간이 매우 짧거나 거의 없는곳이 대다수 입니다. 가입 후 일주일도 안돼서 거지같은 속도나 핑이 계속 나와도 그냥 써야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곳들은 모두 30일의 기간을 줍니다.)


다들 직접 경험해보시면 아시겠지요. 저처럼 호구되지 마세요. 세곳이랑 실랑이 벌이며 낭비한 시간 돈 생각하면 어금니에 금갈정도..



유료 VPN이 너무나 많은데 어떤것을 골라야?

지금 가장 많이 추천 받는것이

  1. Express VPN
  2. Nord VPN
두군데 입니다. 유명 업체들이 더 많지만 가격이 더 저렴한것도 아니고 두가지 옵션 이외에 다른 선택을 할 필요가 없어 보입니다.

자세한 리뷰와 VPN 할인 받는 방법이 궁금하시면


이 부분을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