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에 살고 계신 분들 부럽습니다.~ 한번 가보니까 넘넘 좋더라구요.. (물론 사는건 다를 수 있겠지만.) 하지만 이번 러시아 월드컵 같이 대형 중계가 있을땐 저는 한국에 있는게 더 좋습니다. 하핫.


우리나라는 포털사이트에서 정말 스포츠 중계 보기 너무 편하고 쉽게 잘 만들어놓은 것 같아요.


미국에 살고 계시는 분들이 워낙 많다 보니까 미국에서 어떻게 하면 한국 인터넷 중계를 볼 수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도 꽤 보이는 것 같았어요.


아무리 영어가 능수능란하게 잘 된다 하더라도, 한국 해설진들이 맛깔나게 한국 팀 응원하면서 입 털어주는게 훨씬 재미있죠!!!


거기다 이번에 박지성이 SBS 해설위원으로 나와서 러시아 월드컵이 좀 더 기다려 집니다. 박지성이 말을 그렇게 잘하는 타입이 아니지만 핵심을 잘 짚어서 해줄 것 같아요!



윽 캡쳐 실수 ㅜㅜ



뭔가 좀 어색한.. 느낌.. 박지성이 2002 월드컵에서 활약했던게 벌써 16년이 지났..... 저는 그때 어려서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동영상으로 하도 많이 봐서 너무 익숙..


미국에서 러시아 월드컵 뿐만 아니라 스포츠 중계, 실시간 방송 등을 보려면 대부분 '한국 IP'가 필요 합니다. 네이버TV, 카카오TV, 아프리카TV 이런거만 들어가봐도 거의 한국 이외 지역에서는 시청할 수가 없게 되어 있습니다.


그럼 문제는 간단하게 해결 됩니다. '한국 아이피 쓰게 해주는 VPN이 있으면 끝!'



미국과 한국의 거리는 꽤 멀기 때문에 VPN 성능이 안좋으면 버퍼링이 엄청 생깁니다..  우선 무료 VPN 중에서 VPN gate라고 유일하게 한국 IP를 제공하긴 하는데 무료라서 아래와 같은 단점이 있습니다.


  • 느리다.. 버퍼링 걸린다.

  • 무료라 아무나 막 쓰기 때문에 IP가 잘 막히기도 한다.

  • 보다가 잘 튕기기도 한다.;


개인정보 문제도 있고 해서 대부분 유료 VPN으로 넘어 갑니다.


그럼 유료 VPN 중에서 뭐가 좋은지.. 해외에서 평가가 어떤지 한번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1위는 대부분 예전부터 지금까지 거의 Express VPN이 차지 하고 있습니다. 이거 보다 좀 더 저렴한걸 사용하고 싶다 하시면 Nord VPN으로 가시면 됩니다.


나머지는 다 쩌리들이라고 보셔도 좋아요. 가격이 더 싼것도 아니고 가성비나 속도가 좋은것도 아니고...



둘의 차이는 위 정도로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사용법은 설치 하고나면 누르는 버튼이 두개정도밖에 없어서 너무 쉽습니다. 한국 고르고 접속 되면 네이버, 아프리카, 카카오 이런데서 보시면 끝!


[리뷰 및 가격할인 받는 방법] 여기서 쿠폰 쓰시면 되겠습니다.



예쁜 러시아 언냐들도 기대되는군요 호홍~~~

댓글